온라인 도박에 중독된 경우 해야 할 일

온라인 도박에 중독된 경우 해야 할 일

온라인 도박에 중독된 시점에 도달했다면 도움을 구해야 합니다. 도박은 사람의 재정과 인간 관계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중독의 한 형태입니다. 도박 문제가 있는 사람은 전문적인 상담, 지원 및 약물 치료를 받아 상태를 치료해야 합니다. 문제성 도박꾼은 종종 불안과 우울증을 경험합니다. 그것은 또한 사람이 생각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쳐 충동을 제어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. 사람들이 도박에 중독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치료사는 도박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 온라인 도박에 중독된 경우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유발 요인을 식별하는 것입니다. 아직 도박을 하고 있다면 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도박 습관이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. 트리거를 방지하려면 트리거를 식별해야 합니다.

심각한 온라인 도박 중독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지원 그룹은 최상의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. 이러한 그룹은 동일한 문제를 경험한 다른 사람들이 운영하는 조직입니다. 복구 프로세스를 안내하는 무료 헬프라인과 리소스를 제공합니다. 치료를 받을 준비가 되지 않은 경우 자조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. 여기에는 자신의 방아쇠 식별, 갈망 연구, 다른 활동에 참여하여 도박에서 벗어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. 또한 더 건강한 휴식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.

도박 중독 치료를 찾고 있다면 입원 치료 프로그램이나 외래 치료 프로그램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. 둘 다 30일에서 1년까지 지속될 수 있는 옵션입니다. 중등도에서 중증 중독 환자에게는 입원 프로그램이 권장됩니다. 외래 치료 중에는 매주 또는 매월 세션에 참석하면서 정상적인 일상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. 도박 중독에서 회복하는 데 가장 어려운 부분 중 하나는 재정적인 측면입니다. 도박을 계속하면 저축을 망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지 않으면 쉽게 손실을 쫓을 수 있습니다. 돈을 빚을 갚는 데 사용하는 대신 도박 습관에서 벗어나 인생을 즐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중독은 치료할 수 있는 뇌 질환입니다. 인지 행동 요법(CBT)과 같은 일부 치료 방법은 도박에 대한 생각을 바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약물과 같은 다른 것들은 갈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지원은 12단계 프로그램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. 이러한 프로그램은 익명의 알코올 중독자와 동일한 구조를 따릅니다. 예를 들어 Gamblers Anonymous는 사람들이 도박을 극복하도록 돕는 12단계 프로그램입니다. 또 다른 옵션은 호주의 국가 자선단체인 라이프라인(Lifeline)입니다. 몇 가지 무료 리소스를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치료 옵션을 결정하기 전에 정신 건강 전문가와 상담해야 합니다.

온라인 도박은 숨기기 매우 어려운 중독일 수 있으므로 회복하려면 강력한 지원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중요합니다.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숨지 말고 당신의 기분을 그들에게 알리십시오. 도박 문제를 다룰 때 다른 사람을 비난하거나 행동을 설명하려고 해서는 안 됩니다.

Author: Samuel Watson